티스토리 뷰

하하 MC발탁 오은영 리포트 남남부부

 

MBC 예능 프로그램인 오은영 리포트 남남부부가 5월 16일부터 방송 예정인데요. 시즌1에서는 자녀들의 성에 관한 문제점에 대한 내용을 낱낱이 밝힌 강연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시즌2는 타인과도 다름없는 부부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아 그들의 갈등과 고민을 해결하는 것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하하 MC발탁 오은영 리포트 남남부부1
하하 MC발탁

이 프로그램에 우리가 예상치 못한 인물이 메인 진행자를 맡게 되었는데요. 바로 이 프로그램에 하하가 메인 진행자로 발탁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가수이자 지금은 예능인으로 더 유명한 하하가 이런 프로그램에 잘 어울릴지는 개인적으로 의구심이 드는데요. 하지만 시즌1부터 시즌2까지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오은영 박사가 기획단계에서부터 하하를 적극 추천을 했다고 하니 믿고 시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하 MC발탁 오은영 리포트 남남부부2
오은영 박사

알고 보니 오은영 박사와 하하의 인연은 JTBC의 시사교양 프로그램이었던 가장 보통의 가족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2020년 4월부터 7월까지 방송한 이 프로그램에서 하하의 진솔한 모습을 본 오은영 박사가 새로운 프로그램에 하하를 적극 추천하게 된 것입니다.

 

 

하하도 오은영 박사가 자신을 추천해서 섭외가 들어갔다고 하니 곧바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두 분의 신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오은영 박사에게 신뢰를 얻은 걸 보면 하하의 모습이 방송과 실제의 모습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가장 보통의 가족은 한고은, 장성규, 하하가 진행을 맡았으며 오은영 박사가 출연을 했던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가족의 일상 속에서 보통의 가정이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심리를 관찰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녹화에 참여했던 관계자에 따르면 하하는 이제는 남이나 마찬가지인 일반인 부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면서 녹화 내내 공감하고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등 프로그램 진행자가 아닌 애청자 모드였다고 합니다.

 

끝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인 오은영 리포트 남남부부는 5월 16일 월요일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오은영 리포트 남남부부 프로그램에 하하 MC발탁 뉴스였습니다.

댓글